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표지이미지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 볼   륨:
  • ISBN: 9791157830114
  • 저   자: 김형택 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5 p.:b도표, 사진;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