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역사수업의 길을 묻다 : 30년차 교사의 성찰, 그리고 진화의 수업기록  표지이미지

역사수업의 길을 묻다 : 30년차 교사의 성찰, 그리고 진화의 수업기록

  • 볼   륨:
  • ISBN: 9791160801330
  • 저   자: 윤종배 지음
  • 발행인: 휴머니스트
  • 발행사항: a서울:b휴머니스트,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87 p.:b천연색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30년차 역사교사의 경험과 고민을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역사교육론’ ― 철학과 배움 소통이 살아있는 역사수업의 길을 모색하다좋은 역사수업이란 무엇일까 교사들을 위한 수업 혁신과 수업 컨설팅에 관한 책들이 무수히 쏟아져 나오지만 아직도 많은 교사가 수업의 방식과 혁신 학생들과의 소통을 고민한다 특히 ‘역사’ 과목은 적은 수업 시수에 비해 가르쳐야할 내용이 산더미 같고 입시 중심의 교육 환경으로 인해 학생들에게 외면받기 일쑤여서 선뜻 새로운 수업을 구상하거나 전개방식을 변화하지 못하는 교사가 많다 또 변화의 욕구가 있다 해도 그 방법을 몰라 주춤거리는 교사들도 있을 것이다 30년간 교육 현장에서 아이들에게 역사를 가르쳐온 저자 윤종배는 수업의 철학 방법 재구성 등에 대한 고민을 안고 어려움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