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정서와 학습 그리고 뇌 : 아이는 무엇을 느끼고 어떻게 배우는가  표지이미지

정서와 학습 그리고 뇌 : 아이는 무엇을 느끼고 어떻게 배우는가

  • 볼   륨:
  • ISBN: 9791196646608
  • 저   자: 메리 헬렌 이모디노-양 지음;황매향 옮김
  • 발행인: Vasudeva
  • 발행사항: a김포:bVasudeva:b바수데바,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5 p.:b삽화, 도표;c25 cm
  • 주기사항: aEmotions, learning, and the brain:bexploring the educational implications of affective neuroscience a2019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a원저자명: Mary Helen Immordino-Ya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신경미신neuromyth을 뛰어넘어 신경과학으로학습에서 정서와 욕구 동기는 왜 중요한가현시대의 가장 탁월한 교육학자이자 신경과학자인 메리 헬렌 이모디노양의 학제간 연구 결과를 수록한 이 책은 뇌과학의 여러 분야 중에서도 교육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정서신경과학의 정수를 담고 있다각기 독립적으로 발표된 논문들로 이루어진 10개의 장에서 저자인 이모디노양은 감정과 논리의 관계 뇌의 휴식이 필요한 이유 생리와 정신의 신경학적 연결 SNS 과용이 개인의 도덕성에 미치는 영향 ‘본성 대 양육’ 논쟁 내적 동기의 중요성 손상된 뇌 영역에 대한 기능적 보완 거울 뉴런의 기능 디지털 학습에 대한 제언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교육의 이론 및 실제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져 온 내용들이다저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