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초기업의 시대 : 그들은 어떻게 독점시장을 만드는가  표지이미지

초기업의 시대 : 그들은 어떻게 독점시장을 만드는가

  • 볼   륨:
  • ISBN: 9791196831004
  • 저   자: 천준범 지음
  • 발행인: 페이지2
  • 발행사항: a서울:b페이지2,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9 p.:b천연색삽화, 초상, 도표;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아마존, 구글, 네이버, 카카오… 거대 독점제국이 되어 세상을 지배한 기업의 전략 '시장은 절대 나눠 갖지 않는다'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아마존 구글 네이버 카카오독점제국이 되어 세상을 지배한 초기업의 전략“시장은 절대 나눠 갖지 않는다”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창업한 나라의 국경을 초월해 전 세계인의 삶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초기업’이라는 점이다 이미 기업의 범위와 한계를 넘어 우리 삶 깊숙이 들어온 이들 기업이 세계적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 공통 전략은 바로 ‘독점’이었다 위메프의 이사를 지냈고 현재 변호사이자 공정거래위원회 소송 대리인인 저자 천준범은 국내 대기업의 담합 갑질 내부거래에 염증을 느끼고 간 미국 유학에서 거대 기업의 독점 전략을 마주하고 진짜 시장경제에 눈을 떴다 그때 연구한 내용을 콘텐츠 플랫폼인 ‘퍼블리’에 연재했고 92의 높은 독자 만족도를 얻으며 『초...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