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표지이미지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 볼   륨:
  • ISBN: 9788959896271
  • 저   자: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2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권말부록: 소비 라이프스타일 프리즘(고객 세분화 리포트)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BC카드 빅데이터센터가 최초로 공개하는 한국인의 소비 지도소비자 프로파일링부터 요즘 뜨는 소비와 요즘 뜨는 상권까지 빅데이터는 소비자의 진심을 알고 있다 이 책은 빅데이터가 알려주는 대한민국의 핫한 소비 트렌드와 뜨는 상권의 모든 것을 말한다 우선 소비자 프로파일링이라는 분석 기법을 통해 개개인의 소비 특성이 반영된 10개의 소비자 유형을 제시한다 나는 어떤 소비자 유형에 속해 있는지 찾아보자 그다음으로 미세먼지 문화 소비 홈쇼핑 편의점 워라밸 디지털 생활비 홈바디 5060 세대 배달 음식 등 요즘 뜨는 9개의 소비 트렌드 키워드와 힙지로 성수동 카페 거리 샤로수길 해리단길 황리단길 등 요즘 뜨는 5개의 대표 상권을 입체적으로 분석했다 덧붙여 연령 소득 직업 등의 프리즘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