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일상의 모든 순간에 나다움을 담아 묵묵히 나아가는 브랜드들의 기록좋은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올곧은 생각을 담담히 전하며 당시 자기다움을 고민하던 이들에게 적잖은 울림을 주었던 날마다 브랜드지은이이자 브랜드 기획자 임태수의 두 번째 책 브랜드적인 삶이 다시 출간되었다 임태수는 좋은 브랜드의 기준으로 세 가지를 이야기한다 첫째 브랜드에 대한 구성원의 소신과 철학이 있어야 한다 둘째 그것이 사람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어야 한다 셋째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접접에서 그만의 아름다움을 발현해야 한다는 것이 그것이다 오랜 시간 좋아하던 제주에 머물며 그런 생각에 부합하는 좋아하는 브랜드를 찾고 그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의 삶과 생각에 귀기울여 그들의 이야기를브랜드적인 삶에 담았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71-ㅇ992브 | EG000004711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