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적인 삶  표지이미지

브랜드적인 삶

  • 볼   륨:
  • ISBN: 9788970590837
  • 저   자: 임태수 지음
  • 발행인: 안그라픽스
  • 발행사항: a파주:b안그라픽스,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1 p. :b삽화 ;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일상의 모든 순간에 나다움을 담아 묵묵히 나아가는 브랜드들의 기록좋은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올곧은 생각을 담담히 전하며 당시 자기다움을 고민하던 이들에게 적잖은 울림을 주었던 날마다 브랜드지은이이자 브랜드 기획자 임태수의 두 번째 책 브랜드적인 삶이 다시 출간되었다 임태수는 좋은 브랜드의 기준으로 세 가지를 이야기한다 첫째 브랜드에 대한 구성원의 소신과 철학이 있어야 한다 둘째 그것이 사람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어야 한다 셋째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접접에서 그만의 아름다움을 발현해야 한다는 것이 그것이다 오랜 시간 좋아하던 제주에 머물며 그런 생각에 부합하는 좋아하는 브랜드를 찾고 그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들의 삶과 생각에 귀기울여 그들의 이야기를브랜드적인 삶에 담았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