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특수교사 119 :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특수학급 운영법  표지이미지

특수교사 119 :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특수학급 운영법

  • 볼   륨:
  • ISBN: 9791164250561
  • 저   자: 원재연 지음
  • 발행인: 에듀니티
  • 발행사항: a서울:b에듀니티,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0 p.;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교사의 노력과 고민만큼 학생이 성장한다”수업은 기본이고 생활습관지도 진로직업지도에 행정업무까지멀티 플레이어가 되어야 하는 특수교사들을 위한 공감 매뉴얼◎ 특수교육 A에서 Z까지 후배교사의 질문에 선배교사가 답하다 특수교사는 다재다능해야 한다 다교과를 지도하며 학생의 기본 생활습관까지 챙겨야 한다 수업은 기본이고 학급운영 통합교육 진로교육에다 일반학생과 특수학급 학생들 사이의 관계 개선 다른 교직원과의 소통 학부모 상담 보조인력과의 협력 장애이해교육과 교직원 대상 장애이해연수 등 다방면으로 일이 많다 이렇게 특수교사에게 멀티 플레이어가 되기를 요구하지만 현실은 특수교사 혼자 맨땅에 헤딩하듯 알음알음 고군분투하며 만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특수학급 교육과정 편성은 어떻게 하나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