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표지이미지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 볼   륨:
  • ISBN: 9791158886561
  • 저   자: 로버트 맥키;토머스 제라스;이승민 옮김
  • 발행인: 민음인
  • 발행사항: a서울:b민음인,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7 p.:b삽화, 도표;c22 cm
  • 주기사항: aStorynomics:bstory-driven marketing in the post-advertising world a원저자명: Robert Mckee, Tomas Gerace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유튜브는 재밌는데 광고는 왜 스킵할까”디지털 환경과 인간의 심리에 최적화된스토리 마케팅으로 앞서가라삼성 나이키 MS IBM 스토리 마케팅 뒤에는로버트 맥키와 토머스 제라스가 있다“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스토리텔링 강연자《월스트리트저널》” 로버트 맥키 그가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토머스 제라스와 함께 오늘날 디지털 생태계에 최적화된 스토리 마케팅 전략을 알려 주는 스토리노믹스가 ㈜민음인에서 출간되었다 전 세계 27개국 35개 도시 10만 명 이상의 수강자가 들은 맥키의 인기 강연 를 토대로 한 책으로 정보와 엔터테인먼트의 소비 패턴이 급격하게 변화하는 오늘날 마케팅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저자는 끼어들기 전략과 속임수로 ‘관객’의 즐거움을 방해하는 ‘광고 중심 마케팅’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