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유튜브는 재밌는데 광고는 왜 스킵할까”디지털 환경과 인간의 심리에 최적화된스토리 마케팅으로 앞서가라삼성 나이키 MS IBM 스토리 마케팅 뒤에는로버트 맥키와 토머스 제라스가 있다“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스토리텔링 강연자《월스트리트저널》” 로버트 맥키 그가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토머스 제라스와 함께 오늘날 디지털 생태계에 최적화된 스토리 마케팅 전략을 알려 주는 스토리노믹스가 ㈜민음인에서 출간되었다 전 세계 27개국 35개 도시 10만 명 이상의 수강자가 들은 맥키의 인기 강연 를 토대로 한 책으로 정보와 엔터테인먼트의 소비 패턴이 급격하게 변화하는 오늘날 마케팅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저자는 끼어들기 전략과 속임수로 ‘관객’의 즐거움을 방해하는 ‘광고 중심 마케팅’의...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ㅁ392ㅅ | EA000004562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ㅁ392ㅅ | EQ000002359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5.5-ㅁ392ㅅ | EU000000833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