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지금도 어디에선가 전화벨이 울리면 크게 숨을 내뱉고 전화를 받는 상담원이 있다보통 주 6일 근무 하루 70콜 이상 적어도 한 달에 1500콜을 받아내는 콜센터 상담원《콜센터 상담원 주운 씨》는 매일매일 불특정다수에게 걸려오는 수십 통의 전화를 받고 온갖 사람을 상대해야 하는 콜센터 상담원으로 일하며 경험한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콜센터 세계를 진솔하게 이야기한 책이다이 책은 고객의 문의와 민원을 해결하려 고군분투하는 상담원의 모습에서부터 진상 고객이 퍼붓는 막말이나 욕설을 고스란히 받아내고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감정노동의 중심에 서 있는 상담원의 일상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또한 누구나 쉽게 이용하면서도 속사정은 모르는 이를테면 화장실조차...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818-ㅂ512ㅋ | EM000016653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818-ㅂ512ㅋ | EQ000002375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818-ㅂ512ㅋ | EU000000552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