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표지이미지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 볼   륨:
  • ISBN: 9791165340780
  • 저   자: 민경주 지음
  • 발행인: 쌤앤파커스
  • 발행사항: a서울:b쌤앤파커스,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3 p.:b삽화, 도표;c19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대책 없는 작은 회사에서 길을 찾는 마케터의 기술!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신입 마케터’부터 ‘어쩌다 마케터’까지마케팅 생존 매뉴얼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일들을 책임지고 해내야만 하는작은 회사 마케터들의 ‘생존 길라잡이’우리 회사는 ‘스타벅스’도 ‘애플’도 아닌데… ‘우리 회사는 그럴 여력이 없습니다’라는 말만 지겹게 듣고 있다면 작은 회사의 마케터는 어떻게 일해야 할까 이 책은 카피라이터부터 제약회사 홍보팀 쇼핑몰 솔루션사 마케팅팀 팀장을 거치며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전투기술들을 연마한 저자가 직접 겪은 다양한 현장의 이야기들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환경 분석부터 콘텐츠 제작 광고 홍보 멘탈 관리까지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존 매뉴얼로 작은 회사의 마케터들은 물론 실전 업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사...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