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소셜미디어 혁명의 승자가 되기 위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 Social media marketing  표지이미지

(소셜미디어 혁명의 승자가 되기 위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 Social media marketing

  • 볼   륨:
  • ISBN: 9788974429010
  • 저   자: 최재용;박광록;신광수;김상현 [공]지음
  • 발행인: 매경출판:매일경제신문
  • 발행사항: a서울:b매경출판:b매일경제신문,c201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0 p.:b천연색삽화, 도표;c19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온라인 마케팅 슈퍼스타가 되는 4가지 노하우가 담겨있다! a감수: 황용철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셜미디어 혁명의 승자가 되기 위한 소셜마케팅!인터넷 시장은 무궁무진한 기회의 장이다인터넷 시장은 ‘준비하는 자’에게는 무한한 기회의 땅이다. 10년 전에도 그랬듯이, 현재뿐만 아니라 앞으로 10년이 지나도 인터넷 공간에서의 성공 가능성은 계속해서 남아있을 것이다. 또한 인터넷 시장을 폭넓게 이해하고 다양한 시각으로 분석하고 대응한다면, 독수리와 같은 날카로운 눈을 가지게 될 것이고 성공에 한발 더 다가갈 것이다. 최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기업과 개인에게 인터넷 비즈니스의 한 축으로 성장했다. 또한 예전보다 더 시장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는 것이 일반화 되고 있다. 따라서 기업이든 개인이든 자신의 브랜드 강화는 물론, 효과적인 상품의 홍보마케팅 전개를 위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