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비대면 비접촉 시대 모든 비즈니스의 ‘찐’이 된 ‘베타’고객들은 이미 베타의 세상으로 떠나버렸다 그런데도 당신은 여전히 과거 기준에 완벽한 제품 훌륭한 서비스를 내놓기 위해 분투하는가 ‘베타’는 고객과 기업 사이에 존재하며 살아 움직이는 모든 것이다 사람 물건은 물론이고 제도와 서비스 개념까지 모두 포함한다 베스트셀러 《매개하라》로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연세대 임춘성 교수는 신작 《베타 전략》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모든 비즈니스 전략의 오리진이 된 ‘베타’를 소개한다 완벽함 대신 스피드와 타이밍을 장착해 ‘기다리지 않게’ 할 것 기대치 관리로 고객의 이기심을 ‘충족되지 않게’ 할 것 고객과 의논하고 제3자를 끌어들여 구매가 이루어지는 순간을 지속시킬 것 이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1-ㅇ991ㅂ | EA000004589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12-ㅇ991ㅂ | EL000002869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12-ㅇ991ㅂ | EQ000002433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