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경영전략 = Strategic management  표지이미지

경영전략 = Strategic management

  • 볼   륨:
  • ISBN: 9791130306186
  • 저   자: 장세진 지음
  • 발행인: 박영사
  • 발행사항: a서울:b박영사,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i,477 p.:b천연색삽화, 도표;c26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세계경제는 글로벌경제위기에서 탈출하여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나 많은 불 확실성에 직면하고 있다 영국의 EU 탈퇴와 트럼프 대통령의 자국주의정책과 같 이 보호무역주의 경향이 강해짐에 따라 글로벌기업들간의 경쟁은 앞으로 더욱더 치열해지리라 예상되고 있다 한편 친환경자동차 사물인터넷 인공지능과 같이 신기술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도 나타나고 있다 이와 같은 환경에 직면 한 한국기업들에게 효과적인 경영전략의 수립과 실행은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가 늠하는 필수불가결의 요소이다 경영전략이란 제한된 경영자원을 집중하여 기업 에게 경쟁우위를 제공하고 유지시킬 수 있는 주요한 의사결정이라고 정의된다 즉 경영전략은 기업이 처해 있는 외부 및 내부의 경영환경을 냉철하게 분석하여 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창...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