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언제까지 물건만 팔 것인가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할 때 고객이 열광한다4시간을 줄 서서 마시는 블루보틀 성수 카페 전 세계에 홈퍼니싱을 이끈 이케아 미니멀라이프 열풍을 일으킨 무인양품 책이 아닌 경험을 파는 츠타야 서점 이들의 공통점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라는 것이다 사실 어디서나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수많은 곳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런데 왜 이 기업들에는 사람들이 열광을 넘어 팬덤이 형성될까 바로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기 때문이다남들과 차별화된 일상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이색적인 트렌드로 작용한다 그렇기 때문에 라이프스타일 기획과 마케팅은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요즘 시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긴다 저자는 라이프스타일 기획이 어떻게 고객을 팬으로 만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2-ㅇ748ㄹ | ED0000034127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1-ㅇ748ㄹ | EQ000002571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