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라이프스타일로 마케팅하다 : 고객의 일상에 경험을 선사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  표지이미지

라이프스타일로 마케팅하다 : 고객의 일상에 경험을 선사하는 트렌디한 마케팅 전략

  • 볼   륨:
  • ISBN: 9791190820608
  • 저   자: 이상구 지음
  • 발행인: 라온북
  • 발행사항: a서울:b라온북,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9 p.:b삽화;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언제까지 물건만 팔 것인가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할 때 고객이 열광한다4시간을 줄 서서 마시는 블루보틀 성수 카페 전 세계에 홈퍼니싱을 이끈 이케아 미니멀라이프 열풍을 일으킨 무인양품 책이 아닌 경험을 파는 츠타야 서점 이들의 공통점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라는 것이다 사실 어디서나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수많은 곳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런데 왜 이 기업들에는 사람들이 열광을 넘어 팬덤이 형성될까 바로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기 때문이다남들과 차별화된 일상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이색적인 트렌드로 작용한다 그렇기 때문에 라이프스타일 기획과 마케팅은 경험을 중요하게 여기는 요즘 시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긴다 저자는 라이프스타일 기획이 어떻게 고객을 팬으로 만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