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표지이미지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 볼   륨:
  • ISBN: 9788959896639
  • 저   자: 김병규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8 p.:b천연색삽화, 도표;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아마존이 화장품을 만드는 시대에 브랜드는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아마존 요가복을 입고 쿠팡 생수를 마시고 마켓컬리 간편식을 먹는다 많은 사람들이 대형 마트나 유명 제조사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식품 의류 가전 생활용품 뷰티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이제는 온라인 플랫폼이 직접 생산해서 판매하는 PBPrivate Brand 상품으로 구매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모든 영역의 상품이 한곳에 다 모여 있고 매장에 갈 필요 없이 배송까지 해주는 온라인 플랫폼의 PB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우수하다 더 이상 사람들이 기존 유통업체나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없어진 것이다저자는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에서 생산과 유통을 겸비한 온라인 플랫...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