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표지이미지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볼   륨:
  • ISBN: 9791157832019
  • 저   자: 김형택,이승준 [공]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푸른커뮤니케이션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b푸른커뮤니케이션,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2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리테일 기업의 D2C 전략 추진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에서 찾아라이 책은 디지털 요람에서 태어나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의 출현과 그들이 어떻게 리테일 업계를 바꾸고 있는지 생생히 보여준다 저자들은 디지털 태생 브랜드의 급부상 요인에 소비의 중심이 된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와 디지털 기술이 기저에 흐르고 있음을 밝히고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