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전략적)브랜드 관리  표지이미지

(전략적)브랜드 관리

  • 볼   륨:
  • ISBN: 8985735004
  • 저   자: 안광호;한상만
  • 발행인: 학현사
  • 발행사항: a서울:b학현사,c200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i,533p.:b삽도;c26cm.
  • 주기사항: a기증자 : 김정근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드 관리에 대한 전략적 사고방식을 심어주기 위해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을 소개한 책 1장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을 시작으로 브랜드 컨셉의 개발,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브랜드 자산의 구축 및 측정, 브랜드 자산 활용 및 강화전략 등을 기술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