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브랜드 관리에 대한 전략적 사고방식을 심어주기 위해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을 소개한 책 1장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을 시작으로 브랜드 컨셉의 개발,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브랜드 자산의 구축 및 측정, 브랜드 자산 활용 및 강화전략 등을 기술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62.162-ㅇ192ㅂ | EM0000029574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