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표지이미지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 볼   륨:
  • ISBN: 9791189430863
  • 저   자: 윤미정 지음
  • 발행인: 클라우드나인
  • 발행사항: a서울:b클라우드나인,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62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고객을 이해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빅데이터 활용의 모든 것!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빅데이터 활용의 모든 것빅데이터를 어떻게 실전 마케팅에서 무기로 사용할 것인가이 책은 디지털 시대에 고객의 사랑을 받고 지속 성장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전략과 고객 접점에서 어떻게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고객의 마음을 얻었는지를 담고 있다 또한 저자가 삼성전자 홈플러스 CJ 그리고 파리크라상에서 27년간 일했고 지금도 일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이 성공적인 빅데이터 활용과 고객 경험 설계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실패하지 않기 위해 명심해야 할 사항들이 정리했다지금 글로벌 기업들은 빅데이터란 무기를 들고 마케팅 전쟁 중이다빅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업은 살아남고 그렇지 못하면 죽을 것이다빅데이터 빅데이터 빅데이터모든 산업에서 빅...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