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중독의 시대 : 나쁜 습관은 어떻게 거대한 사업이 되었는가?  표지이미지

중독의 시대 : 나쁜 습관은 어떻게 거대한 사업이 되었는가?

  • 볼   륨:
  • ISBN: 9791135488870
  • 저   자: 데이비드 T. 코트라이트 지음;이시은 옮김
  • 발행인: 커넥팅
  • 발행사항: a서울:b커넥팅,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502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aThe Age of Addiction:bHow Bad Habits Became Big Business a원저자명: David T. Courtwright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우리는 중독의 시대를 살고 있다모르고 빠질 것인가 알고 피할 것인가은밀하고 거대한 중독 사업에 관한 총체적인 보고서 우리는 중독의 시대에 살고 있다 많은 기업들은 습관성 제품을 만들어 고객들이 자신의 제품을 습관적으로 사용하도록 만든다 이러한 제품들은 일상 속 생활화가 되어 고객이 중독되었음을 알든 모르든 계속 사용할 수밖에 없도록 만든다 스티븐 핑커가 ”우리 시대의 문장가“라 할 만큼 빼어난 필력을 자랑하는 작가이자 중독과 쾌락의 빅 히스토리를 수십 년간 연구한 데이비드 코트라이트 교수는 오늘날 글로벌 대기업이 만들어지게 된 원인이 바로 사회에 만연한 중독 증상 때문이라 말한다 이 책은 변연계 자본주의Limbic Capitalism의 승리 연대기다 변연계 자본주의의 중심에 있는 쾌락 판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