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서정과 서사로 읽는)브랜드 인문학  표지이미지

(서정과 서사로 읽는)브랜드 인문학

  • 볼   륨:
  • ISBN: 9791196923839
  • 저   자: 민혜련 지음
  • 발행인: 의미와재미
  • 발행사항: a서울:b의미와재미,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7 p.:b삽화, 초상;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취향과 클래스를 공유하는 은밀한 희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드의 본질과 정신에 대한 이야기 브랜드를 욕망하는 개인의 내적 동기에 대한 탐험 그리고 명품 그 자체로 빛나는 스토리 1 브랜드가 인문학이 되는 이유광고 속 명품 백 명품 구두 명품 수트 명품 차… 우리가 알고있는 명품 브랜드들은 모두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스토리는 없다 시간을 두고 대를 이어 마치 리좀덩이식물의 뿌리 처럼 어디까지 뻗어있는지 가늠할 수 없는 형태로 그들만의 서사를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의 범위는 특정 제품 뿐 아니라 무형의 문화까지 확장된다 가장 오랜 근원으로는 헬레니즘과 기독교마저도 브랜딩화 되어 세계인의 뇌리에 각인되었으니 말이다일상 속 브랜드에서 시작된 호기심이 세계사와 르네상스 실크로드와 산업혁명을 거쳐 현대 자본주의까지… 지구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