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브랜드의 본질과 정신에 대한 이야기 브랜드를 욕망하는 개인의 내적 동기에 대한 탐험 그리고 명품 그 자체로 빛나는 스토리 1 브랜드가 인문학이 되는 이유광고 속 명품 백 명품 구두 명품 수트 명품 차… 우리가 알고있는 명품 브랜드들은 모두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스토리는 없다 시간을 두고 대를 이어 마치 리좀덩이식물의 뿌리 처럼 어디까지 뻗어있는지 가늠할 수 없는 형태로 그들만의 서사를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의 범위는 특정 제품 뿐 아니라 무형의 문화까지 확장된다 가장 오랜 근원으로는 헬레니즘과 기독교마저도 브랜딩화 되어 세계인의 뇌리에 각인되었으니 말이다일상 속 브랜드에서 시작된 호기심이 세계사와 르네상스 실크로드와 산업혁명을 거쳐 현대 자본주의까지… 지구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5.57-ㅁ988ㅂ | EU000001172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