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표지이미지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 볼   륨:
  • ISBN: 9791197220500
  • 저   자: 오두환 지음
  • 발행인: 대한
  • 발행사항: a군포:b대한,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4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직원도 광고가 필요하다, 이젠 일터와 함께 성장하라!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사장도 직원들도 누구나 광고를 알아야 한다대체 왜 광고를 배워야 할까광고로 생기는 7가지 행복 영상더보기를 누르면 저자가 직접 알려드립니다이젠 당신이 행복해질 차례사장보다 팀장 팀장보다 사원이 읽어야 할 필독서광고의 8원칙을 지금 당장 제안하라바야흐로 광고 필수의 시대가 도래했다 사업·영업·공기관·대학·의료 등 업종에 무관하게 누구나 광고가 필요하다 광고에는 우리가 의식하지 못하는 특별한 원칙이 존재하며 이 원칙을 지켜야만 가치를 빛나게 해 주고 높일 수 있는 광고를 만들 수 있다 원칙은 어느 순간 어느 업종에서나 꼭 필요하다 원칙이 없다는 것은 기준이 없다는 의미이고 곧 본질도 사라진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이다이 책은 마케팅과 광고의 대가로 알려진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