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시장조사 상품 기획과 개발 협상 프로모션 노하우까지온 오프라인 모든 MD를 위한 실전 가이드 20년 이상의 실무 경험과 이론적 지식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흔히 MD라 하면 ‘유통업의 꽃’이라고도 하고 ‘뭐M든지 다D 하는 사람’이라고도 한다 그만큼 MD는 각양각색의 수많은 유통기업에서 다양한 업무를 처리한다 이런 다종다양한 MD 업무를 두고 이 책의 저자는 MD를 ‘소비자의 더 나은 선택을 도와주는 사람’이라고 깔끔하게 정의한다 즉 소비자의 니즈를 재빨리 캐치해 쉽고 편리하게 그리고 만족스런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일이 바로 ‘머천다이징’이라는 것이다 여기에 수반되는 모든 일 즉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분석 시장조사 상품 기획과 상품 개발 행사 기획과 협력업체와의 협...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71-ㅇ719아 | EQ000002721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