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데이터 브랜딩 : 대전환 시대, 데이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표지이미지

데이터 브랜딩 : 대전환 시대, 데이터는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볼   륨:
  • ISBN: 9791188314799
  • 저   자: 김태원 지음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2 p. ;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영원한 데이터 영원한 브랜드는 없다 급변하는 대전환 시대 브랜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책국내 1 2위 메이저 광고회사 ‘제일기획’과 ‘이노션’의 ‘데이터×브랜드 전문가’가 아주 쉽게 안내하는 데이터 브랜딩의 세계모든 것이 빠르게 변화하는 불확실성의 시대에도 흔들리지 않고 새로운 업계의 표준으로 거듭난 브랜드들이 있다 구글 애플 아마존 넷플릭스 테슬라… 이들이 남들과 다른 ‘한 끗 차이’는 대체 무엇일까 물과 공기처럼 공공재가 되어버린 데이터로 남들과 180도 다른 결과를 내는 브랜드는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부터 다르다 국내 최고의 광고회사들을 거치며 삼성 LG 현대자동차 그룹 등 쟁쟁한 기업들의 브랜드 마케팅 경험을 갖춘 저자는 데이터와 브랜딩을 신선한 관점으로 연결 지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