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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정책의 성공은 ‘설계가 반 홍보가 반’이라는 말이 있다 그런데 공공기관이 좋은 정책을 수립하고도 홍보의 미숙으로 성공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사례가 많다 이 책은 정책홍보의 주체인 기관이 배포하는 보도자료가 첫째 주민의 관심사를 고려하지 않는 일방통행 둘째 기관장 띄우기에 몰두하는 그릇된 패턴 셋째 핵심을 분석하지 못하는 겉핥기 자료의 반복 등의 문제점을 안고 있음을 경험한 저자가 이에 대한 해법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언론홍보법과 보도자료 작성법뿐만 아니라 공직자가 가져야 할 홍보마인드를 세부적으로 정리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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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325.7-ㄱ711ㅎ | EL000003016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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