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페이스 브랜딩 : 인상을 만드는 공간의 원칙  표지이미지

스페이스 브랜딩 : 인상을 만드는 공간의 원칙

  • 볼   륨:
  • ISBN: 9791196970000
  • 저   자: 김주연 지음
  • 발행인: 스리체어스
  • 발행사항: a서울:b스리체어스,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30 p.;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온라인 시대 오프라인 공간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공간으로 브랜드의 인상을 설계하는 네 가지 원칙비즈니스에서 공간은 상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은 구매는 온라인으로 경험은 오프라인에서 하고 있다 이제 비즈니스 공간은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들여 반드시 방문해야 할 경험할 가치가 있는 곳이어야 선택받을 수 있다 동시에 공간은 온라인 시대에도 건재한 고객과의 접점으로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진정성을 보여 주는 창구로 진화하고 있다 저자는 프라다 에피센터 젠틀몬스터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등 성공 사례를 심층 분석해 스페이스 브랜딩의 네 가지 원칙을 도출했다 이미지를 선점해 파급력을 높이는 선도성 쉽고 명쾌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단순성 기대를 넘는 놀라움으로 경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