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온라인 시대 오프라인 공간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공간으로 브랜드의 인상을 설계하는 네 가지 원칙비즈니스에서 공간은 상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은 구매는 온라인으로 경험은 오프라인에서 하고 있다 이제 비즈니스 공간은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들여 반드시 방문해야 할 경험할 가치가 있는 곳이어야 선택받을 수 있다 동시에 공간은 온라인 시대에도 건재한 고객과의 접점으로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진정성을 보여 주는 창구로 진화하고 있다 저자는 프라다 에피센터 젠틀몬스터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등 성공 사례를 심층 분석해 스페이스 브랜딩의 네 가지 원칙을 도출했다 이미지를 선점해 파급력을 높이는 선도성 쉽고 명쾌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단순성 기대를 넘는 놀라움으로 경험...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ㄱ933ㅅ | ED000003636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