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 답을 찾는 걸 멈추고 질문을 바꿔라!  표지이미지

Change the question :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9가지 큰 기술 : 답을 찾는 걸 멈추고 질문을 바꿔라!

  • 볼   륨:
  • ISBN: 9791188073115
  • 저   자: 최상학 지음
  • 발행인: bs:브레인스토어
  • 발행사항: a서울:bbs:b브레인스토어,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3 p.:b삽화;c19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지금 답을 찾는 걸 멈추고 질문을 바꿔라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금 당장 답을 찾는 걸 멈추고 잘못된 질문부터 바꿔라 Bad Question to Good Question18년 차 광고쟁이가 말하는 마케팅의 정답을 찾기 위한 모든 것 결혼하는 게 좋을까요 안 하는 게 좋을까요 살을 빼려면 어떤 음식을 먹고 어떤 운동을 해야 할까요 혈액형이 뭐예요 걔 고향이 어디래 이런 질문은 우리가 살면서 언젠가 한 번은 누군가에게 물어볼 법한 질문이다 저 질문들은 과연 좋은 질문일까 나쁜 질문일까 우리는 그동안 맞는 답과 틀린 답에 대해서는 자주 생각하면서도 질문을 의심하고 맞는 질문과 틀린 질문을 구분하는 일에는 익숙하지 않다 과연 답이 아닌 질문에도 맞고 틀리고 좋고 나쁨은 과연 존재하는 걸까 광고주들이 원하는 답을 찾아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