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 copy vocabulary 2000  표지이미지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 20년 동안 베스트 상품 광고에 쓰인 카피 2000 : copy vocabulary 2000

  • 볼   륨:
  • ISBN: 9791157686957
  • 저   자: 간다 마사노리,기누타 쥰이치 [공]지음;이주희 옮김
  • 발행인: 동양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동양북스,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5 p.;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유투브에서, 인스타에서, 블로그에서, 각종 sns에서, 이 카피만 따라 써도 무조건 클릭한다! a賣れるコピ一ライティング單語帖 :b探しているフレ一ズが必ず見つかる言葉のアイデア2000 a원저자명: 神田 昌典, 衣田 順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유튜브에서 인스타에서 블로그에서 각종 sns에서“이 카피만 따라 써도 무조건 클릭한다”아마존 마케팅 광고선전 1위아마존 문장기술 e커머스 1위20년간의 연구 결과 집대성1인 미디어 시대 필독서돈 벌어주는 단어와 문장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20년 카피의 역사에서 추출한 카피 단어 667관용어구 2000외모도 집안 조건도 성적도 매우 비슷한 대학 동기 두 사람이 있다 25년이 지난 후 이 두 사람은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데 한 사람은 이미 큰 회사의 사장이 되어 있었고 다른 한 사람은 중견 기업의 관리직에 머물러 있었다 도대체 무엇이 이 두 사람의 차이를 만들어낸 걸까 그것은 바로 의 구독 여부였다 사장이 된 사람은 꾸준히 을 구독하고 있었던 것이다미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