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방송학 원론  표지이미지

방송학 원론

  • 볼   륨:
  • ISBN: 9791158903053
  • 저   자: 유세경 지음
  • 발행인: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서울:b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7 p.;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성공적인 방송 커뮤니케이터를 위한 방송학 입문서 이 책은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방송의 본질과 특성에 대해 폭넓게 다루고 있는 방송학 입문서이다 2006년 초판이 발행된 이래 대학 방송학 교재로 꾸준히 활용되어왔으며 이번에 제4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유튜브 ‘1인 방송’이 대세인 디지털 글로벌 영상 시대에도 영상 매체를 통해 사람들 간에 소통하고자 하는 방송의 본질은 변하지 않고 있다 다만 기술의 발달로 인해 소통을 위한 영상 매체와 수신 기기 등이 변화하고 있으며 매체에 담기는 메시지의 특성도 바뀌고 있다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인 OTTOver the Top 서비스의 활성화로 시청자들의 비실시간 이동형 시청 행위가 보편화되었고 이러한 시청 행위의 변화는 방송 산업 생태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