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 : 평생 써먹는 MBA식 마케팅 수업  표지이미지

한 권으로 끝내는 마케팅 : 평생 써먹는 MBA식 마케팅 수업

  • 볼   륨:
  • ISBN: 9791188314775
  • 저   자: 글로비스 경영대학원 지음;정문주 옮김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07 p.:b도표;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150만 독자가 선택한 화제의 시리즈MBA의 실무 중심 마케팅 수업을 그대로 담았다경영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대학원 과정인 MBA의 실무형 마케팅 교육을 그대로 담은 책 시장 조사 타기팅 포지셔닝 가격 전략 브랜딩 고객 경험 등 마케팅 실무에서 접하는 모든 주제를 MBA 2년 과정에서 배우는 방식으로 한 권에 담았다 이 책은 누적 39쇄를 찍으며 약 22만 명이 읽은 베스트셀러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 기본서 중 하나이다 실제 MBA의 수업처럼 케이스 스터디를 중심으로 마케팅 방법들을 강의식으로 설명하며 배경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이나 비전공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기본 개념부터 차근차근 짚어나간다 디즈니랜드 블루보틀 다이슨을 비롯해 한국인이 창업해 일본 가전 시장 부동...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