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마케팅 타임리스 클래식’ 시리즈로 돌아온소비의 심리학 35주년 기념판고객의 본심을 배우는 가장 좋은 출발점이 책은 소비자 마케팅 분야의 베테랑인 두 저자가 200여 개의 구체적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각종 소비자 정보가 어떻게 전략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지를 살펴본다 소비자의 구매 행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책으로 30개국 이상에서 출간되어 오랜 시간 비즈니스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의 심리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를 통해 감추어진 진짜 동기와 그들의 의사 표현법을 배울 수 있다 소비자들의 니즈 동기 개성 등을 가장 먼저 이야기하는 이 책은 시장에서 마주치는 여러 선택지를 살펴본 후 제품과 브랜드 상점과 서비스에 대한 개념을 정립한다 소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상림도서관 | (상림)종합자료실 | 325.581-ㅅ394ㅅ2 | EE000001697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