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표지이미지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 볼   륨:
  • ISBN: 9791155813799
  • 저   자: 킨드라 홀 지음;이지연 옮김
  • 발행인: 윌북
  • 발행사항: a서울:b윌북,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2 p.;c22 cm
  • 주기사항: aStories That Stick a원저자명: Kindra Hall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 월스트리트 저널 USA투데이 베스트셀러√ 모든 마케터 기업가 브랜드 기획자를 위한 스토리텔링 바이블√ 김하나 세스 고딘 찰스 두히그 강력 추천√ 공식을 적용해본 아마존 독자들의 생생한 후기“내 아이템이 이렇게 훌륭한데 왜 팔리지 않는 걸까”제품 서비스 등 어떤 아이템이든 팔아야 할 사람이라면 반드시 가져봤을 의문이다 아무리 완벽한 아이템이어도 보통은 외면을 당한다 그래서 마케팅에 더 많은 예산을 투자하고 보다 참신한 마케팅 수단을 찾아 헤매지만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다 새로운 아이템이 나올 때마다 상황은 제자리로 돌아간다 세계적인 마케팅 컨설턴트 킨드라 홀은 이 문제에 대해 ‘스토리’가 답이라고 단언한다 스토리텔링 컨설팅 기업인 스텔라 컬렉티브Steller Collec...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