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표지이미지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 볼   륨:
  • ISBN: 9788970591247
  • 저   자: 임태수 지음
  • 발행인: 안그라픽스
  • 발행사항: a파주:b안그라픽스,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3 p.:b삽화;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좋은 브랜드는좋은 책 좋은 사람과 같다브랜드 기획자 임태수의 세 번째 책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가 출간되었다 2016년 출간된 첫 책 『날마다 브랜드』에 좋은 브랜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담았다면 그다음에는 자신만의 기준으로 좋은 브랜드를 가꿔가는 사람들과 나눈 대화를 진솔하게 풀어낸 『브랜드적인 삶』을 펴냈다 이번 책에서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고 실체화하는 과정에서 얻은 생각과 함께 지은이의 일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전작에서 물었던 “좋은 브랜드란 무엇일까” “좋은 브랜드는 누구에 의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라는 질문은 이번 책에서도 유효하다 다만 ‘브랜드’를 알기 위해 시작한 물음은 확장되고 집중되어 ‘나’에게로 향한다 어떤 브랜드를 소유하고 경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