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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프로그래머라면 피해갈 수 없는 ‘객체지향’의 개념과 원리기초부터 활용까지 객체지향을 넓고 깊게 바라보는 새로운 솔루션IT 분야에 종사한다면 누구나 들어보았을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C과 JAVA로부터 KOTLIN과 마이크로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객체지향은 너무나 기본적인 개념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객체지향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는 건 과연 무슨 의미일까 객체지향이라는 말만 많이 들어보았을 뿐 실무에서 나는 정말로 객체지향적 개발을 하고 있는 걸까 이 책은 현장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에 종사해온 저자가 객체지향을 몸으로 깨우치고 다시 경험으로 승화시킨 노하우의 산물이다 객체지향의 개념과 원리를 예제와 디자인패턴 UML로 한데 엮어서 마치 실제 비행기 시뮬레이션 게임을 제작하듯 풀어준다 핵심만 찍어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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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005.133-ㄱ716ㄱ | EL000003243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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