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그린슈머를 사로잡은 브랜드의 플라스틱 인사이트를 배운다  표지이미지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그린슈머를 사로잡은 브랜드의 플라스틱 인사이트를 배운다

  • 볼   륨:
  • ISBN: 9791191464078
  • 저   자: 김병규 지음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1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플라스틱 최고의 브랜드 전략이 되다버려진 16개의 페트병으로 만든 가방이 어떻게 MZ세대를 사로잡았나심플한 디자인과 컬러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높은 이케아의 오드게르 의자는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만든 의자다 아디다스의 팔리 시리즈 운동화는 한 켤레를 만드는 데 생수병 11개가 재활용된다 미국의 그린토이즈는 버려진 우유팩을 재활용해서 장난감을 만든다 파타고니아의 인기상품 중 하나인 블랙홀 백팩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다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플리츠마마의 숄더백은 제주도에서 수거한 플라스틱 생수병을 재활용해서 만든다 중요한 것은 이 브랜드들이 자사 제품의 플라스틱 재활용을 굳이 내세우지 않는다는 점이다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브랜드가 만들 수 있는 가장 멋진 제품을 만드는 것...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