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애프터 코로나 비즈니스 4.0 : 플랫폼BM과 콘텐츠BM의 전쟁  표지이미지

애프터 코로나 비즈니스 4.0 : 플랫폼BM과 콘텐츠BM의 전쟁

  • 볼   륨:
  • ISBN: 9791191283792
  • 저   자: 선원규 지음
  • 발행인: 라온북
  • 발행사항: a서울:b라온북,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9 p.;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강력한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플랫폼 사이에서생존하는 콘텐츠를 발견하라지금은 플랫폼의 시대다 두말하면 입 아픈 구글과 아마존 숨 쉬듯이 사용하는 네이버와 카카오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넷플릭스 로켓 강자 쿠팡 등 온라인 플랫폼이 생활의 중심이 되어가고 있다 소비자들이 플랫폼에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함에 따라 경제 구조가 재구축되어 가고 있다이러한 상황을 변증하듯 각종 기업의 경영자 창업가 스타트업은 앞다투어 플랫폼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검색창에 ‘플랫폼 사업’을 검색하면 플랫폼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기사들이 수만 가지다 그러나 이제 막 시작한 플랫폼들이 거대 플랫폼 공룡 사이에서 살아남기란 쉽지 않다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는 콘텐츠가 없으면 소리 소문 없이 사라져버린다그렇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