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국어 이해 교육론 = Teaching receptive skills of Korean language  표지이미지

한국어 이해 교육론 = Teaching receptive skills of Korean language

  • 볼   륨:
  • ISBN: 9791166850400
  • 저   자: 강현화,홍혜란,박지순,박수연,윤경원,남신혜,장채린 지음
  • 발행인: 한국문화사
  • 발행사항: a서울:b한국문화사,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0 p.:b삽화, 도표;c25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듣기는 언어 경험의 원천이며 듣기를 통한 이해가 학습을 이끌어 가는 기반이 된다고 볼 수 있다 효율적인 듣기를 위해서는 의사소통에 있어서 듣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학습자에게 인지시켜 학습자의 내재적 동기화를 유도해야 한다 읽기는 의사소통 행위에 대한 기록으로 필기되거나 인쇄된 형태로서의 산출물이다 읽기는 소리 내어 발음하기부터 단어를 배우는 것 자료를 이해하고 해독하는 것을 포함한다 읽기의 과정은 필자의 산출과 독자의 해석이 상호적으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