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표지이미지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 세상에서)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 볼   륨:
  • ISBN: 9788925579627
  • 저   자: 마크 W. 셰퍼 지음;김인수 옮김
  • 발행인: 알에이치코리아
  • 발행사항: a서울:b알에이치코리아,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2 p. :b삽화 ;c22 cm
  • 주기사항: aMarketing rebellion a원저자명: Mark W. Schaefe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아마존 마케팅 분야 1위 팟캐스트 누적 조회 수 120만 돌파 비즈니스 리더들이 감탄한 필독서 매너리즘에 빠진 마케터를 구할 변하지 않는 마케팅 전략 “승리하는 쪽은 언제나 소비자다” 오늘날 존경받는 비즈니스 리더들조차 큰 혼란에 빠졌다 기존의 마케팅 전략은 통하지 않는 데다가 브랜드 충성도는 추락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객은 더 이상 기업의 메시지를 믿지 않는다 게다가 이들은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끊임없이 새로운 이슈...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