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코딩맨 어드벤처. 3,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표지이미지

코딩맨 어드벤처. 3,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 볼   륨: 3
  • ISBN: 9791130637129
  • 저   자: 윤상석 글;김기수 그림
  • 발행인: 다산어린이:다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다산어린이:b다산북스,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74 p.:b천연색삽화;c26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 만화. a감수: 최현수, 최현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검은 망토에게 정체를 들켰지만 간신히 차원 이동에 성공해 디버깅에 복귀한 코딩맨과 환희 디버깅 본부는 코딩맨과 환희가 검은 망토의 소굴에서 가져온 장치를 분석하여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버그킹덤에서 납치된 아이들이 검은 망토의 조종에 의해 코딩족의 세계에 첩자로 보내졌다는 것 한편 아리와 호동이는 교내 햄스터 로봇 경주 대회에 나가기로 한다 그런데 새로이와 영준이는 아리와 호동이를 무시하고 비웃는다 그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 주려 결심한 아리 하지만 대회 당일 호동이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는데…미래 세대의 필수 언어 코딩 코딩 교과 과정 완벽 대비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이하면서 이제는 흔히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생활 혁명’이 있습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키오스크 혈관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