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표지이미지

이유 있는 브랜딩 : 아마존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하는가

  • 볼   륨:
  • ISBN: 9791188314829
  • 저   자: 스티브 수시 지음;조유미 옮김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5 p.;c21 cm
  • 주기사항: aBrand currency a원저자명: Steve Susi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아마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이 공개한 브랜딩의 성공 원칙아마존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광고 디자인과 UX를 총괄한 스티브 수시는 아마존 특유의 브랜딩 전략을 분석했고 그것이 모든 종류의 기업에 적용 가능한 브랜딩의 프레임워크가 될 수 있음을 보여 준다 전 세계 수백 개의 브랜드와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보였던 저자가 직접 겪은 아마존의 브랜딩을 통해 검증된 획기적인 브랜드 관리법을 흥미로운 사례들과 함께 안내하는 책이다 고객을 화폐 정보 충성도 시간이라는 네 가지 요소와 연결하며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는 아마존식 브랜딩 전략을 체계적으로 알려 줌으로써 독자들이 브랜드의 본질과 최고가 된 브랜드의 원동력을 이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