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광고보다 강력한 101개의 글로벌 마케팅 스토리SNS와 유튜브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의 원동력은 무엇일까 온라인 마케팅과 바이럴 마케팅은 어떤 방식으로 소비자를 유혹할까 바로 ‘스토리’다 영국 브랜드 전략 컨설팅 회사의 대표 자일스 루리의 신간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는 ‘특별한 마케팅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성장시킨 글로벌 기업들의 사례를 흥미롭게 풀어낸 책이다 코카콜라 나이키 애플 미쉐린 네스프레소 등 지금은 대중들에게 익숙한 유명 브랜드들도 초기에는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기 위해 수없이 많은 시도들을 했다 그들은 자신들만의 특별한 마케팅 스토리를 만들어 내 현재의 성과를 이루어냈고 이 책은 이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저자만의 예리한 관찰과 통찰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71-ㄹ732ㅁ=2 | EM000016539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71-ㄹ732ㅁ | EM000015695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6.162-ㄹ732ㅁ | EA0000041626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71-ㅈ242ㅁ | EL000002732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