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표지이미지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 볼   륨:
  • ISBN: 9788925569123
  • 저   자: EY한영산업연구원 지음
  • 발행인: RHK(알에이치코리아)
  • 발행사항: a서울 :bRHK(알에이치코리아),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0 p. :b삽화, 도표 ;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디지털 기술로 무장하여 전례 없이 강해진 미래소비자를 주목하라”세계적인 회계·컨설팅 기업 EY가 통찰한 초디지털 시대의 수퍼컨슈머세계적인 회계8228컨설팅 기업 EYErnst Young 언스트앤영는 2019년수퍼플루이드 경영전략에서 기존 비즈니스 생태계의 유지에 필요한 중개자와 거래비용이 사라지고 수요자와 공급자가 직접 연결되는 환경을 뜻하는 ‘수퍼플루이드Superfluid’란 용어를 비즈니스 관점에서 최초로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출간된『수퍼컨슈머』는 수퍼플루이드 시대에 달라진 소비자에 초점을 맞춘다 수퍼컨슈머는 AI의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IoT 및 생체 센서의 범용성과 커넥티비티 블록체인의 보안성과 투명성 등의 최신 디지털 기술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면서 공급...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