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경험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고객을 사로잡는 경험을 창조하는 궁극의 기술이 공개된다애플 스타벅스 디즈니랜드 에어비앤비 등의 성공 사례를 통해 경험이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강력한 경쟁력이 된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잘 팔리는 경험은 모두 치밀하게 디자인된 것이다 기업들은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조직을 확대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모델을 기획하는 사람들과 디자이너들도 경험의 가치를 강조한다 25년간 경험 디자인을 연구해 온 저자들은 경험이라는 추상적 대상을 구체화하며 디자인하는 과정을 완성하여 소개한다 비즈니스 기획자와 경험 디자이너가 활용할 수 있는 도구와 템플릿 사고방식 등을 철저히 실무적 관점에서 제공한다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인 분야인 UX사용자 경험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디자인...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81-ㄹ552ㅍ | EA000005042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