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표지이미지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 볼   륨:
  • ISBN: 9791188314768
  • 저   자: 로버트 로스만,매튜 듀어든 [공]지음;홍유숙 옮김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2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Designing experiences a원저자명: Robert Rossman, Mathew Duerde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경험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고객을 사로잡는 경험을 창조하는 궁극의 기술이 공개된다애플 스타벅스 디즈니랜드 에어비앤비 등의 성공 사례를 통해 경험이 브랜드를 차별화하는 강력한 경쟁력이 된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잘 팔리는 경험은 모두 치밀하게 디자인된 것이다 기업들은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는 조직을 확대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모델을 기획하는 사람들과 디자이너들도 경험의 가치를 강조한다 25년간 경험 디자인을 연구해 온 저자들은 경험이라는 추상적 대상을 구체화하며 디자인하는 과정을 완성하여 소개한다 비즈니스 기획자와 경험 디자이너가 활용할 수 있는 도구와 템플릿 사고방식 등을 철저히 실무적 관점에서 제공한다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인 분야인 UX사용자 경험 디자인과 브랜드 경험 디자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