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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나를 지키는 고객과의 관계 비법 이 책은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감정노동 과정에서 일어나는 감정노동자와 고객의 심리 변화를 이해하고 감정노동자가 자신을 보호하면서 업무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 책이다 감정노동자가 책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를 통해 설명했고 업무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장에서는 감정노동에 관해 설명했고 2장에서는 감정노동자의 생각이 신체와 심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설명했으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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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1.5-ㄱ537ㅇ | EA000005131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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