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로컬 브랜드 리뷰 2022 : 로컬 브랜드는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나?  표지이미지

로컬 브랜드 리뷰 2022 : 로컬 브랜드는 어떻게 글로벌 브랜드가 되나?

  • 볼   륨:
  • ISBN: 9791197694677
  • 저   자: 모종린,김보민,박민아 [공]지음
  • 발행인: 포틀랜드스쿨
  • 발행사항: a서울:b포틀랜드스쿨,c202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2 p.:b천연색삽화;c24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로컬 브랜드는 로컬 차별화를 브랜딩 방식으로 선택해 전국적인 평판을 얻은 지역 기반 기업이다” 산속 캠핑장에 본사를 건설한 ‘스노우피크’ 동네를 바꾸는 ‘에이스호텔’ 유기농 식료품 시장을 개척한 ‘홀푸드 마켓’ 동네 유휴공간을 커뮤니티 공간으로 살리는 ‘어반플레이’ 등 MZ세대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 해답은 ‘로컬 브랜드’이다 로컬 브랜드는 지역을 기반으로 그곳에서 자리 잡은 라이프스타일로 다른 기업이 모방...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