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표지이미지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DCX 혁신의 비밀

  • 볼   륨:
  • ISBN: 9791192312057
  • 저   자: 차경진 지음
  • 발행인: 시크릿하우스
  • 발행사항: a서울:b시크릿하우스,c202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93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기술'이 아닌 '의미'가 중요한 경험의 시대 디지털에 남긴 데이터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읽어내는 법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는 디지털 세계에서 어떻게 고객의 마음을 읽고 어떻게 고객의 사랑을 얻을 수 있는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지에 대해 명확한 해답을 주는 책이다 디지털 세대들이 디지털 세계에 남기는 데이터를 통해 그들의 마음을 읽어내는 구체적인 방법과 프로젝트 사례를 소개하고 데이터로 찾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디지털 고객을 위한 경험 설계 프레임워크를 제시한다 저자 차경진 교수가 연구 개발한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DCX Data...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