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독서 교육의 이론과 실제를 위한) 독서심리학
- 볼 륨:
- ISBN: 9791167070227
- 저 자: 폴라 J. 슈와넨플루겔,낸시 플래너건 냅 [공]지음;서혁 [외]옮김
- 발행인: 사회평론아카데미
- 발행사항: a서울:b사회평론아카데미,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605 p.:b삽화;c24 cm
- 주기사항: aPsychology of reading:btheory and applications a원저자명: Paula J. Schwanenflugel, Nancy Flanagan Knapp a공역자: 윤준채, 이소라, 류수경, 오은하, 편지윤, 윤희성, 변은지, 한지수
- 북링크
서평정보
심리학과 교육학을 접목한 새로운 독서 교육 안내서 아동이 좀 더 잘 읽을 수 있는 방법론에 치중해 온 기존의 독서 교육의 한계를 넘어 최근의 심리학적 이론과 연구 성과를 끌어들여 아동의 발달 순서에 따른 독서 교육의 필요성을 설파한다 그동안 분리되어 있던 읽기 과정과 문해력 교육을 훌륭하게 융합해 냈을 뿐 아니라 읽기와 독서 발달에 대한 매우 독보적인 논의를 담고 있다 독서심리학에 관한 수많은 연구 성과를 쉽게 풀어 주는 이 책은 효과적인...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상림도서관 | (상림)종합자료실 | 701.018-ㅅ656ㄷ | EE000001777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