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독서 교육의 이론과 실제를 위한) 독서심리학  표지이미지

(독서 교육의 이론과 실제를 위한) 독서심리학

  • 볼   륨:
  • ISBN: 9791167070227
  • 저   자: 폴라 J. 슈와넨플루겔,낸시 플래너건 냅 [공]지음;서혁 [외]옮김
  • 발행인: 사회평론아카데미
  • 발행사항: a서울:b사회평론아카데미,c2021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605 p.:b삽화;c24 cm
  • 주기사항: aPsychology of reading:btheory and applications a원저자명: Paula J. Schwanenflugel, Nancy Flanagan Knapp a공역자: 윤준채, 이소라, 류수경, 오은하, 편지윤, 윤희성, 변은지, 한지수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심리학과 교육학을 접목한 새로운 독서 교육 안내서 아동이 좀 더 잘 읽을 수 있는 방법론에 치중해 온 기존의 독서 교육의 한계를 넘어 최근의 심리학적 이론과 연구 성과를 끌어들여 아동의 발달 순서에 따른 독서 교육의 필요성을 설파한다 그동안 분리되어 있던 읽기 과정과 문해력 교육을 훌륭하게 융합해 냈을 뿐 아니라 읽기와 독서 발달에 대한 매우 독보적인 논의를 담고 있다 독서심리학에 관한 수많은 연구 성과를 쉽게 풀어 주는 이 책은 효과적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