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표지이미지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 볼   륨:
  • ISBN: 9791192143248
  • 저   자: 니르 이얄 지음;조자현 옮김
  • 발행인: 유엑스리뷰
  • 발행사항: a서울:b유엑스리뷰,c202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2 p.;c21 cm
  • 주기사항: aHooked a원저자명: Nir Eyal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훅Hooked’이란 뭔가를 대단히 즐기고 거기에 빠져 있다는 의미다 이 의미를 살려 저자는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소비자 심리학 행동경제학 분야의 연구들과 다양한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훅 모델을 고안했다 즉 기업이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에 사람들이 푹 빠져서 결국 습관처럼 사용하게 만드는 디자인 전략이다 훅 모델은 트리거 행동 가변적 보상 투자라는 4단계 과정으로 이루어진다 이 과정을 제대로 반복하기만 한다면 기업이 원하는 대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