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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 : 콘셉트, 톤 앤 매너, UI 규칙, 프로토타이핑, 인터랙션, 구현까지  표지이미지

(플레이어를 생각하는) 게임 UI 디자인 노하우 : 콘셉트, 톤 앤 매너, UI 규칙, 프로토타이핑, 인터랙션, 구현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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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69211581
  • 저   자: 오타가키 사야코 지음;김모세 옮김
  • 발행인: 한빛미디어
  • 발행사항: a서울:b한빛미디어,c202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2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實踐ゲ-ムUIデザイン a오타가키 사야코의 한자명은 '太田垣沙也子'임 a원저자명: 太田垣沙也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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