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체적이고 일관된 방향에서 접근할 수 있는 패러다임이다 특히 마케터나 기업 관점에서가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는 이론적 틀을 제공해준다 이 책은 국제화와 정보화시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8-ㅅ658ㅌ | EM000003347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