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표지이미지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볼   륨:
  • ISBN: 8908000100
  • 저   자: D.E. 슐츠;S.I. 탄넨바움
  • 발행인: 범우사
  • 발행사항: a서울:b범우사,c199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0p.:b삽도;c23cm.
  • 주기사항: a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a기증도서 aSchultz, Don E. aTannenbaum, Stanley I. aLauterborn, Robert F.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체적이고 일관된 방향에서 접근할 수 있는 패러다임이다 특히 마케터나 기업 관점에서가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는 이론적 틀을 제공해준다 이 책은 국제화와 정보화시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