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온라인 시대의)소비자행동  표지이미지

(온라인 시대의)소비자행동

  • 볼   륨:
  • ISBN: 891812435x
  • 저   자: 박종원;B.E.S.T. [공]저.
  • 발행인: 法文社
  • 발행사항: a서울:b法文社,c200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64p.:b삽도;c27cm.
  • 주기사항: a기증자 : 문화관광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온라인 환경에서 소비자행동의 특성을 분석한 연구서 변화하는 인터넷과 컴퓨터 기술의 적용상황에 따라 빠른 속도로 온라인화 되는 소비자 환경을 분석하였으며, 인지사회 심리 및 소비자행동 그리고 마케팅 분야의 최신 연구에서 밝혀진 내용들과 시사점을 망라하여 소개했다 온라인 시대에 기업성장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